동성로 sk리더스뷰 상가정보

관리자 2021.03.19 16:41 조회 수 : 126

1.png

 

대구 중구//삼덕동 일원에 들어서는 ‘동성로 SK리더스뷰’가 오는 17일 견본주택을 개관하며,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.//‘동성로 SK리더스뷰’는 지하 5층~지상 48층, 2개 동, 총 3//3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, 주거 선호도가 높은 //전용면적 84㎡으로 구성됐다. 이어 단지 내 상업시설로 ‘동성로// SK리더스뷰 애비뉴’도 조성된다.단지 주위에는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과 2.28기념중앙공원이 인접해 있어 곳곳에 잔디광장과 오솔길 등 쾌적한 휴식 공간을 누릴 수도 있다.

 
특히 도심에 위치한 만큼 교//통망과 문화, 편의시설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으며, 대//구 도시철도 2호선 경대병원역, 1호선 중앙로역, 1호선과 2호선 환승역 반월당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을 만큼 교통이 편리하다.핵심 상권인 동성로// 또한 가까워 동성로의 다양한 시설을//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, 현대백화점 대구점, 롯//데백화점 대구점, 동아백화점, CGV, 롯데시네마 등도 가까이 있어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. 이외에도 대구 중구청과 중부경찰서 등 행정기관과 경북대병원 등 대형의료기관도 가까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. 
 
무엇보다 SK건설은 ‘동성로 SK리더스뷰’//에 차별화된 설계와 첨단 설비를 적용해 주거편의성을 강화했으며, 남향 위주 단지 배치에 전 가구 4베이 설계로 채광이 우수하고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 저감 수종을 식재할 계획이다.이어 //발코니 확장 시에는,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내보내고 필터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//공급하는 ‘IoT 기반의 지능형 환기시스템’과 ‘제균 환기 시스템’이 적용되며, 커뮤니티 시설에는 손님//들이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, 피트//니스센터, GX룸, 주민카페, 어린이//집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. 분양 관계자는 “동성로 SK리더스뷰는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쾌적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대구 시민들의 관심이 뜨겁다”며 “탁트인 조망이 가능한 48층 고층이라는 점과 SK건설만의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”고 했다.